2015년 6월 8일 월요일

유나의 트윗톡톡 055 메르스 뒤에 숨어 웃고있는 황교안

2015년 6월 7일 유나의 트윗톡톡 55 메르스 뒤에 숨어 웃고있는 황교안


황교안 국무총리 후보자에 대한 인사청문회가 6월 8일부터 사흘간 열리기로 했는데 황 후보자가 자료 제출을 거부하고 있어서 야당에서는 청문회 연기를 요청했습니다메르스로 온 국민이 힘든 이 때메르스 최대 수혜자는 황교안 후보자라고 합니다오늘은 메르스 뒤에 숨어 웃고 있는 황 후보자에 대한 관심이 필요하다는 트윗을 소개합니다.
잉여라이터 (@Carpwriter)황교안을 구하려 중동에서 왔습니다. 내 이름은 메르스입니다.
패티 0098 (@pattyy0098)메르스로 모두가 불안해 하는 지금, "메르스는 하늘이 내린 축복"으로 생각하는 한 사람. 관심 갖고 지켜봐야겠습니다.
피스티스 (@dkrkehtm1004)트친 여러분!! 메르스로 인해 모든 관심이 황교안 총리후보자로부터 멀어지고 있습니다. 메르스도 매우 위중한 일이라는 것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메르스 못지 않게 황교안 총리후보자에게 관심을 갖는 것도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Yoon Pascal (@geozia21)자료제출을 거부하고 있는 황교안총리후보자...자료제출이 끝날때까지 절대로 청문회 열어선 안됩니다..더우기 온나라가 메르스사태로 공황상태인데..이틈을 노려 대충 넘어가려하려는 꼼수는 절대 용납할 수 없습니다
 백년전쟁 (@gclef89988)파워트위터리언 들은 황교안에게 집중 해 주면 좋겠는데... 메르스 뒤에서 웃고 있을 황교안을 생각하면... 끔찍 합니다.
황교안 후보자는 현재 법무부장관직을 유지하면서 국무총리 인사청문회를 준비중입니다.
신비김상호 (@sinbi2010)국민과 의사 그리고 환자들이 메르스 퇴치를 위해 불철주야 싸우고 있을 때 황교안은 공기좋은 삼청동 금융감독원 연수원에서 청문회를 준비하고 있는 것 같다. 이런 자가 어찌 국무총리라 하겠는가우리 국민은 청문회가 필요 없는 국무총리를 원한다. 가라!
gabriella (@hhj2929)황교안 이자는 말끝마다, "청문회서 밝히겠습니다" 하는데  "청문회서 덮어줄겁니다"로 들린다. 내가 미쳐가나 부다~
황교안 인사청문특위 국회의원들은 새정치민주연합 김광진박범계우원식은수미홍종학정의당 박원석 의원입니다청문회 준비로 바쁜 중에도 sns를 통해 인사청문회 소식을 알려주고 계십니다.
은수미 의원(@hopesumi), 황교안총리후보자가 법무부로 출근하는게 정상인가요? 수장이 눈부릅뜨고있는데 법무부가 어찌 자료제출할까요. 법무부장관 사퇴하고 청문회나서십시요. 황후보자의 비상식으로 국회와 국민은 "자료와의 전쟁"중입니다
김광진 의원 (@bluepaper815)은 황교안 후보자가 만성담마진 판정으로 병역을 면제 받은 것과 관련해담마진을 가지고 입대한 아들에게 보내는 아빠의 편지를 김광진 의원 블로그에 올려주셨습니다.(http://blog.naver.com/kgj010700/220380529667)
우원식 의원(@wonsikw)은 황교안 국무총리후보의 인사청문자료가 거의 오지 않았습니다. 위원회 의결로 한 39건의 자료요구중에 단 7(17.9%)만 제출하고 나머지는 제출거부, 미제출, 부실제출하고 있습니다.
박범계 의원(@bkfire1004) 황교안 후보자가 황교안법을 비웃다 ? 지난번 법무장관 청문회 이후 개정된 변호사법상의 사건내역 제출의무규정이 있죠. 법조윤리협의회가 119건의 수임사건중 19건을 다지우고 보냈네요. 언터쳐블인가요? 보면 다치나요 ?
야당 인사청문특위 의원들에게 응원을 보냅니다. ‘불법적인 일은 없다’, ‘청문회에서 밝히겠다면서도 자료 제출은 거부하고 있는 황교안 후보자가 메르스 최대 수혜자가 되지 않도록 청문회에 대한 관심을 가져주시기 바라며 인사드립니다안녕히 계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