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나톡톡]231 추미애, 최민희 그리고 권리당원투표안내
추미애, 최민희(전)의원이 더불어민주당 투표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8월 22일 월요일 오전 10시부터 23일 화요일 밤 10시까지 모두 5회 이상 ARS전화가 발송됩니다. 투표 하루 전에 발송한 안내 문자에 나온 발신 번호를 잘 기억하셨다가 월요일과 화요일 전화를 꼭 받아주세요.
전화를 받지 못하셨다면 24일 수요일과 25일 목요일 직접 ARS 투표를 하실 수 있어요. ARS 투표 방법을 알려주는 문자가 발송되는데 이 안내에 따라 직접 전화를 하셔서 투표 하시면 됩니다.
또 한 가지! 추미애를 선택한 후에 “추미애 후보에 투표하셨습니까?” 멘트가 나오고 확인을 다 한 후에 최고위원 투표까지 모두 하셔야 무효표가 되지 않습니다.
전국대의원 여러분들은 8월 27일 토요일 오후 1시 ‘전국대의원대회’가 열리는 서울 올림픽체조경기장에 직접 오셔서 소중한 한 표를 행사하게 됩니다. 현장에서는 전자투표로 진행되기 때문에 신분증이 꼭 있어야합니다. 행사 시작은 오후 1시이지만 전국대의원 대회와 후보자 연설이 있고나서 투표가 진행되기 때문에 1시 이후에라도 투표 종료 전까지만 오시면 됩니다.
장소는 올림픽체조경기장입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실 경우는 지하철 5호선 올림픽공원 역 3번 출구로 나오시고, 지방에 계시는 분들은 전세 버스로 오시죠? 네비게이션에 ‘올림픽체조경기장’을 입력하고 오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한 표가 2017년 정권 교체를 이루는 큰 힘이 됩니다. 꼭 투표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