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5월 22일 금요일

고니의 트윗톡톡 040 김한길과 성완종, 랜드마크72와 냉면이 궁금하다

2015521일 고니의 트윗톡톡 040 김한길과 성완종, 랜드마크72와 냉면이 궁금하다



김한길 의원은 야당 의원 중 고 성완종 새누리당 의원과 가장 친하게 지낸 인사로 알려져있습니다. 작년 추석에는 김한길 의원이 성완종 회장이 베트남에 지은 랜드마크72’에 가족과 함께 머물렀고 성회장이 자살하기 전날 만나기도 했습니다. 그런데 왜 이런 사실은 언론에서도 자세히 다루지 않고 있을까요? 트위터리언들은 최근 김한길 의원이 야당 의원임에도 정체성에 의심가는 행동을 하고 있다고 지적합니다. 오늘은 김한길 의원에 관한 트윗을 소개합니다.
 
봄우뢰 (@bobdylan318), 문재인이 김한길처럼 성완종을 죽기전날까지 만났다면ᆢ지금 구속수사중일 거임

치악산그늘아래 (@daygo2345), 성완종과 김한길은 어떤 사이길래 지난해 베트남 초대하고 죽기 전 구명운동 위해 다급하던 때 만났을까? 성완종이 권노갑에게 반기문 제안했던데 권노갑에게만 했을까? 김한길은 왜 문재인 밀어내려고 저리 안달일까? 이런 의심은 드는게 상식적이다.
 
성완종 회장이 야당 중진 의원을 만나서 1억을 건냈다는 보도도 있었는데요. 그 의원이 누굴까? 정말 궁금해집니다.
 
maria (@Orisam70), 성완종이 1억 건냈다는 야당 중진의원, 그리고 죽기 전날 김한길과 단둘이 냉면 먹었다... 김한길이 왜 이리 난동을 부리는 지 알거 같다. 새누리에게 싸인 보내고 있구만. 내가 문재인 쳐낼께. 그러니 친박애들처럼 나좀 커버해줘...라고.

구리거울 (@copperdie), 성완종이 대선 때 돈가방 만들어 여당 3명 야당 중진 1명에게 전달했으면 이유가 뭐겠나? 여당은 이기라며 주고 야당에선 깽판치라고 줬겠지? 자주 만난 너구나? 너구리 같은 너!

김한길 의원의 과거와 최근 행보가 의심하게 하는 점이 한 두가지가 아닙니다. 트위터리언들은 김한길 의원의 정체를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더레프트 #바보가꿈꾸는세상 (@81left), 박근혜 비판하지 않는 김한길. 새누리 비판하지 않는 김한길. 성완종 죽기 전날 만난 김한길. 한 평생 야당만 공격하는 김한길. 도대체 뭐냐.

[문재인+임중수] (@js8088hb), 성완종 리스트를 참여정부와 엮어서 물타기 하려는 세력이나 언론이 성완종과 만난 김한길은 쉬쉬하며 넘어간다 여권에 껄끄러운 인사였다면 벌써 초토화 시켰을텐데 조용하다 그리고 김한길은 여권이 부담스러워 하는 문재인을 정면으로 겨냥하고 있다 묘한 장면이다
 
찌라시-새가 날아든다 (@zzirracc), 성완종 전 새누리의원과 각별한 사이였고 사망전 마지막 식사를 같이 했다는 새누리2중대장 김한길! 이에 대한 언론이나 검찰의 언급이 없다는 것은 소중한 첩자를 보호하려는 전략적 배려이며 복귀전 실행해야 할 중요한 임무가 남아있다는 반증으로 봐두되겠지?
 
국민도 속고 저도 속였습니다 (@leejongsul78), 김한길 자기 당의 현직 대통령이 어려움에 처해 있을 때 23명의 대부대 이끌고 탈당을 한 김한길. 잘못도 없는 대통령 에 대한 탄핵을 찬성한 김한길. 김한길에게 묻겠다 박근혜 국정원 댓글 성완종 리스트 대선자금 왜 아닥 하고 있나?

저도 궁금해집니다. 김한길 의원은 어느 편일까요? 누구의 이익을 위한 행동하는 걸까요? 많은 분들이 김한길 의원의 말과 행동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도대체 뭘까?’이런 생각을 하면서요.
 
오늘은 여기서 인사드립니다. 안녕히 계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